본문 바로가기
산막골

라네즈 베이직 모이스춰 화장품 2종 세트 + 아모레퍼시픽 기초케어 5종 은은한

by 동그리동그리 2020. 4. 26.

지금 알아볼 선물세트 라네즈 베이직 모이스춰 화장품 2종 세트 + 아모레퍼시픽 기초케어 5종 후기 설명해드려요
현재 원가 25% 59,000원에서 할인된 가격
43,900원 할인가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2,195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라네즈 베이직 모이스춰 화장품 2종 세트 + 아모레퍼시픽 기초케어 5종 상품구매


은은한 향과 더불어 촉촉한 수분감이 매력있음요! | ■구매동기■
한여름 폭풍같은 불볕 더위에 지칠대로 지친,
소듕~한 내 피부!
이제 슬슬~아침&저녁으로는 시원한 바람들이,
불기 시작하면서 세안후 깜빡~잊어버리고,
이것저것~뽀시락~되다보면 어느덧~살짝쿵~
금새 건조해지는 느낌입니다!

T존부위는 반짝반짝~번들거리고~
또,눈밑&볼쪽은 슬슬~살짝쿵~
당기는 느낌이 들기도 하네요!

어디 순하고 자극없이 흡수력 좋은,
기본 기초셋트가 없나?하고 고민중~이었습니다!

■배송■
“로켓 와우 배송으로” 전날 오후5시경에 주문하고,
다음날 바로 새벽에 집앞에 와서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역쉬~”로켓와우 배송”은 믿음이 확~갑니다.

■포장상태■
베이직 2종 기초세트&프레시카밍3종 기초셋트+쇼핑백
으로3개로 나뉘어져서 도착함!
특별한 스크레치나 파손없이,
깨끗한 상태로 수령~하였습니다.

■[라네즈 베이직 2종 모이스춰 기초 셋트] 특장점■
✔빠르고 효율적인 수분공급으로 건강한 피부케어의 시작!
-[에센셜 파워스킨 리파이너]는 풍부한 영양을 가진,
퀴노아에서 추출된 식물유래 이온 미네랄을 물에,
안정화한 라네즈 대표 자산!
-하이드로 미네랄 워터가 공통적으로 함유되어,
피부에 빠르고 효율적으로 수분에너지를 공급해 줍니다!

✔피부 전체가 촉촉한 수분균형으로,
건강한 피부케어의 시작!
-[에센셜 밸런스 에멀젼]은 오랜 건조를 견딜수 있는,
선인장의 일종인 백년초 추출물과 아미노산의 일종인,
알지닌으로 만들어진 라네즈 워터 밸런싱 엑티베이터가,
공통적으로 함유되어 피부의 수분균형을 맞춰주고,
수분이탈을 방지하여 피부전체가 골고루 촉촉하도록,
수분 밸런스른 맞춰줍니다!

■사용후기■
1)《구성》———————————-
-라네즈 베이직 2종 라이트 기초세트(지&복합성)+
프레시카밍 3종 기초셋트(샘플)+쇼핑백.

✔<본품>:스킨(200ml)+에멀젼(120ml).
✔<샘플1>:마스크(15ml)+에센스(5ml)+크림(10ml).
✔<샘플2>:세럼(9ml)+젤클렌져(15ml)+토너(25ml).

2)《가격》———————————-
✔<쿠팡 판매가 할인적용>:42,480원!

3)《유통기한》——————————-
✔각 제품별 사진첨부 참고하세요!

4)《향》————————————
✔정말~뭐라 딱~히 표현하기가 서툴지만,
은은~포근~따뜻한 향 인건 확실합니다!
상큼하다기 보다는 차분한 은은함!
평소 향에 민감한 편이지만 특별하게 거부감은,
전혀 들지 않았네요!

5)《제형》———————————-
✔<본품>:[에센셜 파워스킨 리파이너]은,
맑은 형태라기 보다는 살짝~농축된!
주르륵~이 아니라 톡톡~매끄럽게 촉촉하면서,
충분한 수분감과 피부정리정돈까지 충분합니다!

✔<본품>:[에센셜 밸런스 에멀젼]은,
로션과 크림의 중간형태!
부드러운 롤링에 적당히 끈끈~한 느낌이 좋네요!

6)《흡수력》——————————–
수분형태로 부드럽게 스며들며 흡수됩니다.
끈적임을 싫어하고 산뜻한 매끄러움을 원한다면,
딱~인듯 합니다!

7)《보습력》——————————–
건성 피부인 제게는 넘~딱!
건성이나 악건성 이신분들은 더운 여름 가볍게,
사용하실때는 괜찮으나 가을,겨울엔,
추가로 보습제(크림)를 꼭~덧발라 주는게,
보습력엔 더~효과적일듯 합니다.

■재구매 의사■
일단은 꾸준히 잘~사용해 봐야겠어요!
또~잘~써~보고 추가 후기를 올리겠습니다!


촉촉하고 향긋한 데일리 화장품♡ | 20대부터 30대까지 무난하게 사용하는 베이직라인 라네즈의
기본에 충실한 *건성용* 스킨로션 세트
30대 초반인 본인은 심각할정도는 아닌 일반 건성피부이며
쫀득쫀득 탱탱한 로션과 크림을 바르면 부대끼는(;) 피부의 소유자
수영을 다니기때문에 잦은 샤워로 온몸이 전반적으로 건조한 타입
그래서 촉촉한 수분타입의 모이스쳐를 고집하는편이다
대부분 상품은 팔에 발라보면 느낌이 드는게
쫀쫀하다고 극찬을하는 상품은 대부분 내피부엔 갑옷을 입은 느낌이 드는데
이 상품은 가벼운 느낌이, 그렇다고 금방 휘발되는 건조함도 없는것이 참 마음에 든다
박스를 개봉해보니 스킨에 실링처리가 되어있어 위생적이고
사용기한은 2021년 12월 까지 이지만 세균번식의 우려때문에
개봉 했다면 1년안에 모두 사용하는것이 바람직하다
종이백도 포함상품이라 명절 선물로도 적당할듯
한방스킨의 향도 싫고 거북스럽게 겉도는 끈적함도 싫다면 추천하고싶은 상품
**케이스를 들어보니 화장솜이 매우 귀엽게 들어있음ㅋㅋㅋ


이번에 라네즈라인 다 맘에드네요! | 우선 배송이 3개로 나눠져서 와서 놀랐어요..
특히 쇼핑백만 그렇게 따로 포장해서 보내는건 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비닐이 너무 아까워요ㅠ
뭐 암튼 배송이야 로켓배송 두말하면 입아프게 잘 도착
했습니다..
사실 라네즈 너무 유명하지만 저는 첨 써보거든요..
뜯어보니 패키지도 너무 고급스럽고 예쁘네요♡
병만봐도 벌써 피부가 시원한 느낌ㅎㅎㅎ
그리고 살짝 손등에 발라보니 엄청 촉촉하고 향도
너무 튀거나 강하지 않고 은은한게 진짜 좋아요~
직장에서 받은거라 아직 얼굴에는 못 발라 봤지만
손등 테스트 만으로도 이미 합격입니다!
한쪽만 발랐는데 금방 쏙 흡수되고 촉촉합니다~
오늘 저녁부터 얼굴에 잘 써봐야겠습니다♡
그리고 제 피부가 원래 예민하지 않아서 이것저것 잘
발라도 트러블 같은거 안나서 모르겠지만 예민하신분들은 성분 잘 살펴 보세요~
마지막으로 상자 버리려고 플라스틱 통을 빼니 저렇게 화장솜이 숨겨져 있었네요~ 보물찾은 기분입니다ㅎㅎ


라네즈 베이직 모이스춰 화장품 2종 세트 + 아모레퍼시픽 기초케어 5종, 1세트총알배송 !!!새벽에따악~~빠른배송에 기분이 최고~
3개로 분리되어 왔네요 포장하나하나 꼼꼼히잘왔어요
포장하나는 최고라도해도 더할말이없네요!!!쇼핑백도 들어있고 샘플용도 있어서 일단은 대만족~!!!
제가 건성이라서 보습이제일 중요한데 이건 각질정돈도 되고 촉촉하고 보습효과가 좋다네요~수분공급에도 짱!!맨날 건조하고 각질 때문인지 화장이 쉽게 뜨더라구요 근데이건 각질정돈도 되고 수분공급에도 좋다하니 믿어보겠습니다
일단 로션을손등에 발라보았는데 스르륵?어라..?
물이스며드는 느낌이랄까? 엄청빨리흡수되고 촉촉해요
끈적임도없이 매끈매끈 향은 처음맡아본 냄새라 모라표현이안되네요 포근한향?그렇게 심하게나지도않고 거의 없다보시면되요 향이강하면안좋은데 이건 안그래서 좋네요
잘쓰겠습니다~~^^
내피부를 부탁하오~~~❤촉촉 하게~
다 써보고~~다시남길게요써봐야 내피부가알게찌욤


라네즈 베이직 모이스춰 화장품 2종 세트 + 아모레퍼시픽 기초케어 5종, 1세트먼저 제피부는 건성이고 마침 스킨케어제품이 똑 떨어져서 서치하던중 얼마전 라네즈 워터뱅크 아이젤을 구매했을때 맘에 쏙들어 같은 라네즈 라인 건성용으로 구매해봤습니다!

건성이지만 너무 무겁거나 잘 스미지않고 얹어져있는듯한 느낌의 스킨케어제품은 처음엔 좋은거 같아도 나중엔 답답함을 느끼게되기에 제가 초점을 두는건 얇게 잘 스미는지 그렇다고 너무 휘발되서 건조함으로 남진않는지 이두가지에 두었는데요

일단 스킨은 제가 이전에 쓰던 제품은 미끄덩~ 하게 남는 느낌이였다면 이건 촉촉하게 스미는 느낌이에요 그다음 제품을 받아들이기에 좋은 베이스를 깔아논 느낌?

그리고 로션 에멀젼은 너무 휘발되지도 않고 적당히 유분도 있으면서 나름 얇게 발려좋았어요 산뜻한 느낌 그치만 언제까지나 로션은 로션이기에 막 길게 가는건 잘모르겠어요 근데 로션이 너무 무거워버리면 그다음단계를 바를때 흡수가 더뎌 화장이 두꺼워질수있거든요 그점에선 흡수성이 맘에 들었습니다 그치만 집에서 로션만 바르고 있기엔 다소 건조한 느낌이 드는 제형이였던거 같아요!

나머지 샘플들도 이번 라네즈 라인이 좀 벨런스 조절을 잘맞춰 만들어진거 같아 맘에 드네요 나중에 다쓰면 에센스부터 워터크림도 구매를 고려해볼만한 좋은제품인거 같아요!

샘플도 센스있게 잘 챙겨주셔서 맘에 쏙들었어요 솔직히 놀러갈때 폼클랜징 손바닥만한거 들고가기 번거로운데 구성이 알찼던거같아요 감사히 쓸께요 ^^


라네즈 베이직 모이스춰 화장품 2종 세트 + 아모레퍼시픽 기초케어 5종 상품구매


The post 라네즈 베이직 모이스춰 화장품 2종 세트 + 아모레퍼시픽 기초케어 5종 은은한 appeared first on 와이바라닷컴.


라네즈 베이직 모이스춰 화장품 2종 세트 아모레퍼시픽 기초케어 5종 은은한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댓글0